주차스티커 하나로 차량도난을 막을 수 있는 서비스 출시된다
작성자 정보
- 운영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565 조회
본문
[일간스포츠]
스티커 한장으로 전세계 어디서나 위치확인이 되는 'NFC 태그 위치확인 솔루션' 전문기업 (주)엘코어텍(대표 조현성)은 기존 스티커형 위치확인 제품의 성능을 강화한 귀중품 분실방지 전자스티커와 자동차 스마트키 분실방지 전자스티커, 차랑 도난방지 전자스티커 총 3종을 출시한다.
차량용 도난방지 전자스티커는 주차모드와 도난모드를 지원하며, 평상시는 태그만으로 차량 소유자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콜링 기능을 담은 주차모드를 지원하고, 차량 분실 시 사용자가 직접 도난모드로 전환하여 사용하며 차량 분실사실을 태그자에게 고지하여 소유자의 차량을 찾기 위한 기능을 지원한다. 스마트키 분실방지 전자스티커와 윈도우용 차량 도난방지 전자스티커는 차량용 KIT으로도 제공한다.
차량용 도난방지 전자스티커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가능하며, 도난모드에서 주차스티커에 태그하면 태깅정보의 실시간 전송은 물론 태그자의 위치확인도 가능하다. 자동차업계 전현직 5인과 함께 기획한 상품으로 자동차 업계의 비상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로 출시되는 귀중품 분실방지 전자스티커의 경우, 기존 제품은 전자기기, 금속 등에 전파장애로 인해 사용할 수 없었던 점을 보강하여 사용처의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주)엘코어텍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미스홈 스마트 전자스티커 3종은 기존 NFC 기술이 가지는 한계와 위치확인 솔루션의 변화를 가져올 것” 이라고 전하면서 “자동차업계와 연계해서 사업방향을 넓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지난 8월, 2019 대한민국 위치서비스 공모전에서 해외진출유망기업진출상을 수상한 (주)엘코어텍은 위치확인 브랜드 아이미스홈을 앞세워 해외진출 교두보에 나서겠다고 전했다. 11월 차이나 하이테크 페어에 위치기술 대표업체로 참가할 예정이다.
스마트 3종 전자스티커 출시정보는 아이미스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관련자료
-
이전
-
다음